탐험노트

계획서

  • 1 탐험을 진행할 날짜는 언제인가요?
    2021-05-17 ~ 2021-06-30
  • 2 탐험에 참여할 사람은 누구인가요?
    Developer (그 외 추가될 수도 있음)
  • 3 목적은 무엇인가요?
    - 탐험대학 만의 독특하고 특별한 기능 만들기
    - DS의 다른 서비스들과의 시스템 연동을 대비한 샘플 예제
    - 결과물로 인한 참여 유도
  • 4 각 탐험가가 맡은 역할을 적어주세요.
    Developer
    - 기획 / 디자인 / 퍼블리싱 / DB설계 / 개발 / 구현 / 테스트 / 운영

    그 외 다른 탐험가들
    - 아이디어 제공 / 인게임 데이터+이미지
  • 5 탐험가들의 세부계획을 적어주세요.
    01~02. 개요

    03. 게임 상의 기능들 정의
    04. 게임 화면 구성
    05. 게임 디자인
    06~07 게임 알고리즘 정의
    08. DB 설계
    09. 1차 점검

    10~18. 개발 진행
    19. 2차 점검
    20~21. 보강할 사항들 (이미지/레이아웃/사운드 등)

    22~25. 개발 진행
    26~27. 유틸리티 기능 체크
    28. 3차 점검

    29. 이스터에그
    30. 리뷰

    ※ 내용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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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폴리매스 문제는 과학기술진흥기금 및 복권기금의 재원으로 운영되고,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성과물로 우리나라의 과학기술 발전과 사회적 가치 증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.

  • ☎문의 02-6749-3911